에듀테크 기업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스쿨PT’를 활용한 AI 디지털교과서 체험존을 구성했다. 실제 수업에서 쓰이는 노트북과 태블릿PC를 통해 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는 AI 디지털교과서를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전통 산업 영역인 ‘교과서’에 새롭게 진출한 스타트업도 눈에 띄었습니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스쿨PT’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지학사·교학사 등 다양한 출판사와 협력해 디지털 교과서 제작에 나섰습니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의 ‘스쿨PT’는 디지털교과서 솔루션이다.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와 패턴을 분석해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필요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선생님에게 추천, 제공한다.
‘2023 대한민국 인공지능대상’에서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가 우수상(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장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4년 연속 대한민국 인공지능대상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박찬용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대표 – 2025년 교육계 도입 디지널교과서 수업, 이미 7년째 시행중. AI 기술로 선생님 1명 여러학생 실시간 학습 관리, 수차례 실패 후 반전 계기 마련…”해외진출에도 나설 것”
2025년부터 대한민국 교육 현장에 ‘AI 디지털교과서’가 도입된다.밀당PT는 개인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AI를 활용하되 튜터링하는 선생님을 둬 학생들이 실질적인 학습 효과를 얻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주)
Copyright ⓒ I Hate Flying Bugs Inc. All rights reserved.